체험사례

뒤로가기
제목

김기홍

작성자 예양육각수(ip:)

작성일 2021-03-22 21:17:24

조회 28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예양육각수’ 체험사례

 

제가 이행사 회장님을 뵈온지도 벌써 13년째입니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서 회장님을 처음 뵙게된 계기를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오래전부터 집사람의 지인이 판매했던 일본산 역삼투압 정수기를 사용해 오다가 그 당시에는 대다수의 국민들이 일제 역삼투압 정수기라 하면 무조건 좋은 제품이라고 인식이 들어있는 상태로써 정수기 필터가 4개가 장착이 되어 있었으며처음 6개월을 사용하다가 그 후부터는 거의 매달 필터를 순서대로 한 개씩 교체했던 기억이 납니다.

당연히 일제 정수기 필터이기에 비용도 꽤 들었겠지요. - 제가 가구업에 종사하고 있던 어느 날 동종업체 지인으로부터 처음 육각수라는 용어를 접하게 되었으며 너무나 좋은 물이라고 계속 권장하시기에 집사람과의 상의도 없이 집 수도계량기에 육각수 생성장치를 설치하였습니다집에서는 당연히 난리가 났지요... 비싸고 더 좋은 일제 정수기가 있는데 왜알지도 못하는 이상한 장치를 부착했냐고 한동안 실랑이를 벌여야 했습니다그 당시에는 어쩔수없이 두가지 모두 사용하게 되었습니다집사람과 애들은 일제 정수기를 사용하고저 혼자만 육각수를 마시기 시작하였습니다그 때는 저도 모르게 좋은 물을 마시게 된다는 생각에 몸도 가뿐해지고 무언가 달라진다는 느낌에 빠지고 있었습니다엄청 마셨던 기억이 납니다이런 좋은 물을 혼자 마시기 아까워 친누나에게 얘기를 하여 누나집에도 부착을 하였습니다그러기를 삼년정도 사용을 했을 겁니다아파트 복도에 있는 수도계량기에 부착을 해 놓았기에 전혀 이상하리란 생각은 추호도 가져보질 못했던 것이지요.


그러던 어느날,

또 다른 지인이 육각수 종류가 상당히 많이 있다면서 다른 육각수를 한 번 접해보는게 어떻겠냐고 제안을 하길래육각수는 다같이 좋은 물이 아니냐고 답을 하였더니 전혀 다른 종류라고 거듭 제안을 하길래 그 때서야 비로소 현재의 이행사 회장님을 처음 뵙게 된 것입니다.


사업장에서 처음 마주한 이행사 회장님으로부터 육각수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간단한 실험(소금커피 등)을 통해 예전에 집에 설치하였던 육각수 생성장치는 아무런 설명이나 실험없이 지인의 소개로 그냥 설치한 상태 전혀 몰랐던 새로운 육각수의 세계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즉시 사업장과 가까운 거리에 집이 위치해 있었기에 이행사 회장님을 모시고 가서는 바로 수도계량기를 확인하였습니다그순간 저도 모르게 탄식이 쏟아져 나오고 말았습니다조잡하기 이를데없는 껍데기는 일반 플라스틱이었는데 근 삼년사이에 새까맣게 썩어 있었으며 내부도 구분하기 힘든 정도였습니다아뿔사속았구나!! 그럼 여태까지 내가 마신 물은 어떤 물이었나하는 의구심에 사로잡히기 시작했습니다.


집안 싱크대에는 필터도 없었으며 음용수 전용인 파우셋도 없었지요당연히 가장 좋은 물이라는 것만 믿고서 음용을 해 왔는데... 어이가 없었습니다.


잠시동안의 몽롱한 상태에서 벗어나 이행사 회장님의 설명과 간단한 실험을 다시금 실행한후썩어빠진 이름도 모르는 육각수 생성장치를 제거하고 예양육각수 생성장치를 설치하였습니다설치후 다시한번 자세한 설명과 함께 새로운 물 맛을 체득하였는데 뭔가 확실히 다르다는 느낌을 강하게 인식하였습니다이번에는 집사람이 애지중지 여기던 일제 역삼투압 정수기도 바로 해체하여 집구석 한켠에다 두었습니다집사람에게 다시금 상황설명을 한후 처분하기 위하여었는데 다행히 별탈없이 지나가게 되었습니다약간의 의문을 가지긴 하였지만 이내 육각수를 음용하더라고요.


이러한 사실을 누나에게 얘기하고선 바로 누나네 집도 새로운 예양육각수 생성장치로 교체를 하였습니다누나네 식구들도 마찬가지로 어이가 없다는 표정과 반응이었습니다저로서는 너무나 죄스러운 마음이었지요.

이렇게 하여 이행사 회장님과의 인연이 시작되었던 것입니다.

그후로는 시간이 허락될 때마다 이행사 회장님을 찾아 뵙고 육각수에 대한 기초이론부터 교육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현재로 13년째 인체에 가장 좋다는 육각수를 마시고 주방세탁실욕실 등에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지금은 일반인들을 만나면 육각수에 대한 홍보도 왕성히 하고있는 편입니다.


제 나이가 오십줄에 들어섰읍니다만각종 모임에 나가면 자신있게 탄력적인 피부를 자랑하곤 합니다실제로 주변 많은 사람들로부터 그러한 얘기도 듣고요충분히 자랑할 사항이지요.


예양육각수 생성장치를 부착하여 진정 인체에 가장 좋은 육각수를 마시고 이용하는 모든 분들께 탁월한 선택을 하셨다고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육각수의 효과는 글로써 설명하기엔 너무나 많습니다.


그 중 특이한 몇가지를 안내할까 합니다.

라면을 육각수로 끓여서 가족들에게 맛보이게 하였더니 인기 그 자체였습니다저녁에 정육점 삼겹살을 구입하여 육각수에 담구었다가 구워 주었는데 육질이 부드럽고 고소함이 일반 삼겹살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맛있다고 하였습니다일상의 모든 물이 육각수를 사용하다 보니까 당연히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게 되더라고요참 특이한 것은 그 당시 자식들이 어린애였는데 아토피가 심하여 살이 접히는 부분은 상처 투성이였습니다예전 사이비 육각수 생성장치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하였는데 신생명육각수를 설치한 후 불과 한달도 채 되지않은 상태에서 자식들을 그렇게 괴롭히고 힘들게 하였던 아토피와의 전쟁에서 깨끗이 승리를 하였다는 것입니다각종 의약품도 사용을 해 보았지만별효과를 얻지 못하였는데... 가히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집사람도 확실히 좋은 물 때문이라는 확신을 가지고선 제보다도 더 육각수를 음용하고 있답니다. ^^흐뭇^^


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냉장고에 비치해둔 육각수를 약 1리터가량 습관적으로 마시고 하루일과를 시작합니다당연히 배변활동도 순조롭고요일을 마치고 귀가한 후 잠자리에 들기전에 육각수를 약1리터정도 마시고 취침합니다자는동안에 볼일을 보기위해 일어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한동안은 일반 물병에 육각수를 담아서 외부에서 마시곤 하였는데 최근에 그러한 애로사항을 없애기 위해서 이행사 회장님께서 휴대용 육각수 물병을 개발하셨기에 구입하여 언제어느 곳에서나 간단하게 육각수를 음용하게 되었답니다너무나 고맙고 다행이었습니다.


가정에서나 외부에서나 항시 육각수를 접할 수 있기에 너무나 좋고요건강한 신체를 유지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저는 술을 자주 마시는 편입니다만육각수로 인해서 숙취도 빠리 해소되는 느낌을 받곤 합니다.

이처럼 육각수의 효능에 대해서 열거하라면 한도끝도 없기에 이쯤에서 줄일까 합니다.

한가지 확실한 것은 육각수에 대한 강력한 확신과 믿음을 가지셔야 한다고 굳게 주장하는 바입니다일반 시중에 홍보되고 판매되는 타 육각수 생성장치는 모두가 거짓이라고 자부합니다실제로 제가 겪어 보았기 때문에 단언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은 제 형제들과 시골집에도 예양육각수 생성장치를 모두 설치하여 인체에 가장 좋은 물을 무한 공급받으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예양육각수를 홍보하며 열심히 생활하고 있습니다.


28년동안 한결같이 육각수 연구에 전념하시며 반영구적인 생성장치를 통하여 육각수를 무한공급 받음으로써 건강한 삶을 유지하게끔 도와주신 이행사 회장님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시간과의 싸움이 되겠지만많은 고객확보를 통하여 대한민국과 전 세계로 예양육각수의 위대함이 알려지고 보급되기를 간절히 기원드립니다.

2017년 1월 24

김 기 홍 올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MORE

  • 02-701-7677 AM 11:00 ~ PM 6:00
    (SAT,SUN CLOSED)
  • KB 123456.00.123456
    WOORI 1002.0000.123456
    HOLDER : (주) 코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