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뒤로가기
제목

역삼투압정수기 사업자들이 수돗물을 불신시키는 거짓 테스트 실험으로 판매를 하였다고 들었습니다. 어떤 테스트인가요?

작성자 예양육각수(ip:)

작성일 2021-03-26 18:52:09

조회 137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많은 분들이 보셨을 것으로 압니다.

좋은 음용수인 수돗물을 불신시키고 정수기를 팔고자, 과학을 빙자하여 거짓실험으로 속였는데 국민들은 모르니까 속을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마이너스 전극에는 알루미늄봉을 플러스 쪽에는 철 전극봉을 연결하여 DC20볼트의 약한 전류를 수돗물에 통하게 하였을 때 

수돗물에 용존되어 있는 미네랄 작용으로 양극봉 사이에 전류가 흐르게 되므로 즉시 철봉이 산화되어 녹이 나와 시간이 경과 할수록 점차 혼탁하여 

짙은 커피색으로 변하면서 더러워지는 현상을 보여주고는 그 이유를 수돗물이 오염되었기 때문이라 거짓말을 하여 판매를 하였던것입니다.

음용수로 적합하지 않은 역삼투압 정수기물은 증류수와 같아 미네랄이 없기 때문에 약한 전류가 흐르기 어려운 환경이라 

수돗물에 비하여 훨씬 맑게 보일 수밖에 없는 당연한 현상을 보여주고는 먹어서는 안될물인 정수기물을 깨끗하고 좋은물이라고 20수년 전부터 거짓말을 해왔던 것입니다.


그 외에도 전구에 불이 켜지면 나쁜물, 불이 안켜진 물이 좋은물 이라고 반대로 설명하였고 TDS 측정 수치가 낮은물은 좋은물, 수치가 올라가면 나쁜물이다 라고 반대로 설명하였습니다.


그러한 방법들은 범죄 행위였음에도 고발자도 단속도 없었습니다.

판매자들의 과대 과장 거짓선전은 당국에서 경고만 있었을뿐 단속이 없다보니 심지어 종합병원이나 대학병원, 식당, 사무실, 고속도로 휴게소등 어느곳에 가보아도 세계인이 마시지 않는 역삼투압정수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오늘날 가장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뒤를 이어 음용수가 아닌 의료물질생성기인 알칼리이온수기까지 나와 국민건강을 위협하고 있음은 더욱 안타까운 일입니다.

전문가들은 보기만 하여도 거짓과 진실을 알지만 일반인들은 속을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나라는 잘못된 다단계 판매가 성행하고 정수기 렌탈이라는 편리성에 속아 20수년 동안 홍수처럼 밀려드는 거짓정보와 과대광고로 전국민의 건강관리가 거꾸로 가고 있는 환경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MORE

  • 02-701-7677 AM 11:00 ~ PM 6:00
    (SAT,SUN CLOSED)
  • KB 123456.00.123456
    WOORI 1002.0000.123456
    HOLDER : (주) 코나

TOP